히든(HIDDEN)과 앤드 원더(AndWander)의 만남
히든(HIDDEN)과 앤드 원더(AndWander)의 만남은 또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까요? 뉴욕의 스트리트 웨어 브랜드 히든(HIDDEN)이 이번에는 앤드 원더의 짝꿍이 되었습니다.
히든(HIDDEN) x 앤드 원더(AND WANDER) 콜라보 바로가기
HIDDEN®
One / Two Grid / Index
hiddenppf.com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작년 말 첫 협업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양측은 이번에는 ‘and wander By HIDDEN’이라는 이름으로 구성과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고 합니다.
이번 협업에서는 앤드원더의 대표 아우터인 피쉬테일 옥타 재킷(Fishtail Octa Jacket)을 중심으로, M-51 밀리터리 재킷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에 스노클 후드와 윈드 플랩, 조절 가능한 핏과 드로스트링이, 가슴 포켓 및 로고의 3M 테이핑과 녹색 스티치 디테일을 통해 미래주의 감성과 함께 협업의 포인트 컬러까지 살려냈습니다.
반팔 티셔츠 ‘Lenticular Tee’ 는 화이트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앤드원더의 시그니처 나일론 포켓과 함께 랜티큘러 구름과 후지산 외곽의 가상 편의점을 모티브로 하였으며, COOLMAX 안감을 결합해 아웃도어의 실용도도 올렸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나일론 소재의 아웃도어 백팩, 물병, 캠핑 머그, 비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웃도어 실용성과 히든의 감각적인 트렌디함이 같이 공존하고 있는 협업이 된거 같습니다. 이 협업은 단순한 브랜드 간의 콜라보를 넘어, 도시와 자연, 테크웨어와 패션 사이의 균형을 제시하고자 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고하니, 단순히 우리도 옷을 입을것!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한번쯤 자연과 미래의 우리의 삶까지 같이 한번 고민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