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션 블로그] 한번 사면 평생 소장각! 근본 후드티셔츠 추천

by ARO's 2024. 9. 21.
반응형

한번 사면 평생 소장각! 근본 후드티셔츠 추천

추석 이후 마지막 가을장마를 시점으로 급격하게 떨어진 온도로 이제 가을옷 준비가 한창일 시기이다. 오늘은 평생 입을 수 있는 근본 있는 후드티셔츠 추천한다.


CHAMPION(챔피온)

 

1919년 최초로 설립된 미국의 챔피온은 자체적인 봉제기법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를 활용해 후드티셔츠를 만들기 시작했다. 리버스 위브는 기존 원단의 세로 직조 방향을 90도 뒤집어 봉제하고 사이드 패널을 추가해 의류의 수축을 최소화하면서도 편안한 움직임을 도와 활동성을 높였다. 챔피온만의 특허 기술로도 잘 알려져있으며, 발매 이후 연도별로 다른 패턴의 의류들은 패션피플들의 사랑을 전세계적으로 받고 있다. JAPAN, USA라인으로 사는것을 추천

 

챔피온코리아

Global Heritage Brand, 챔피온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상품정보, 신규가입 혜택, 매장안내

www.championkorea.com


RUSSELL ATHLETIC (러셀 에스레틱)

 

러셀은 1902년에 벤자민 러셀(Benjamin Russell)이 미국 앨라배마 주 알렉산더시티에서 설립하면서 시작되었다. 가장 중요한 혁신 중 하나는 1926년에 등장한 스웻셔츠 개발이었다. 벤자민의 아들, 베니(Benny)가 미식축구 선수로 활동하면서 느낀 불편함을 계기로 이 아이디어가 나왔다. 당시의 경기복은 무거운 울 소재였으나, 베니는 더 가볍고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경기를 할 수 있는 옷을 만들고 싶었다.

 

이렇게 스웻셔츠가 탄생했고, 이는 스포츠웨어 역사에 중요한 변화를 일으켰다. 대학 스포츠 팀을 위한 유니폼을 대규모로 생산하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학 스포츠 팀을 위한 유니폼을 대규모로 생산하며 큰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현재 Russell Athletic은 다양한 스포츠와 캐주얼 제품군을 제공하며,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en's Athletic Sweatshirts & Hoodies | Russell Athletic

Shop Russell Athletic's workout hoodies for men! Extremely versatile & made for everyday wear. Free shipping $50+

www.russellathletic.com

 


WAREHOUSE (웨어하우스)

 

 웨어하우스(WAREHOUSE)는 1995년 만들어졌고, 빈티지와 복각의 요소를 가지고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섰다. 옷이 생산된 시대에 배경을 고찰하고, 실 한 가닥에서부터 원단, 봉제 그리고 세탁 과정까지 철저하게 연구하고 노력하여 브랜드 고유의 느낌을 보여주며 사랑받고 있다.

CAMBER(캠버)

 

캠버(CAMBER)는 챔피온 후드처럼 묵직하고 탄탄한 중량의 제품을 만든다. 미국 전통 스웨트셔츠 브랜드로 헤비웨이트 코튼 후드나 스웨트셔츠의 상징과 같은 브랜드다. 러프하면서도 챔피온처럼 사이드패널로 덧대 내구성을 높였다. 후드가 약간 작고 수축이 많이 된다는 후기가 있지만 그러면서 본인에 몸에 맞게 변화되는 워싱 또한 캠버의 매력. 미국 내 어떤 고객은 20년 넘게 착용한 제품 옆부분이 뜯어져 그 부분만 수선해서 입을 정도로 사랑받는 아이템!

캠버 공식홈페이지


요새는 옷을 구매할 때 트렌드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입을 수 있는지도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한철 입고 버리는 옷들보다는 몇 년이 지나서 꺼내 입어도 이쁜 클래식한 것들에 오히려 매력을 느끼기도 한다. 가격적인 부분이 고민된다면 가격을 준만큼 오래 입는다고 생각해 보는 것도 패션을 사랑하는 일이지 않을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