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션 블로그] 장마 정말 끝! 여름 휴가 코디 그 두번째 <모자편>

by ARO's 2024. 8. 6.
반응형

 

장마  정말 끝! 여름휴가 코디 그 두 번째 <모자 편>

어제 포스팅에 이어 아직 남은 여름을 준비하기 위한 여름휴가 코디 <모자 편> 알아보자. 스포티한 모자부터 귀여운 레터링 모자까지 힙한 모자들


Supreme (슈프림)

Supreme 모자 (출처: kream)

슈프림 간지는 여름에도 벗을 수 없다. 유사한 모양의 기본 형태 슈프림 모자이지만 여름철에는 뒤쪽이 메쉬로 돼있거나 데님, 시어서커 등 다양한 여름 소재로 나오는 슈프림 모자는 여름철 필수템! 앞에 슈프림 로고가 지루하다면 대문자 S 로고만 있는 심플한 건 어떨까? 링크는 맨 오른쪽 슈프림 모자이다.


HUMAN MADE (휴먼메이드)

human made 모자 (출처 : kream)
개인적으로 휴먼메이드의 강력한 무기 중 하나는 폰트라고 생각한다. 저 무심한 듯 딱딱하지만 위트 있는 느낌의 폰트와 컬러, 배열 등 그리고 동물 애호가의 모자답게 시그니처 동물 그림과 하트모양까지. 귀여운 모자 하나로 여름철 코디의 레벨을 올릴 수 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아 한번 사면 꽤 오래 쓸 수 있는 모자들이다.

 

링크는 맨 왼쪽 위 레터링 모자이다.

Stussy (스투시)

스투시 모자 (출처 : kream)

스투시는 좀 다양하게 나와서 좋은 거 같다. 폰트도 다양하고 로고도 다양하고 게다가 소재도 다양하게 나온다. 위 사진의 모든 로고가 다 다르고 여름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멋지게 쓸 수 있는 모자이다. 휴가 기간에 그냥 무지티에 스투시 모자만 써도 이쁜 코디 완성.

 

스투시 모자 바로가기


Gallery Dept (갤럭시 디파트먼트)

갤럭시 디파트먼트 모자 (출처 : kream)

꽤나 심플한 상하의 코디에 그렇지 않은 모자. 스트리트 캐주얼 모자와 앞전에 소개했던 키링들을 같이 코디하면 여름 코디 끝판왕. 역시 생각보다 심플한 로고와 컬러, 폰트가 다지만 그게 또 멋진 브랜드이다. 남들이 많이 알고 많이 쓰는 모자들이 지루하다면 하나쯤 통통 튀는 스트리트 모자는 어떨까? 하면서 추천한다.

Aime Leon Dore (에임 레온 도르)

에임 레온 도르 모자 (출처 : kream)

캐주얼하면서도 기가 막힌 그래픽과 컬러 바리에이션. 에임레온도르의 강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어디에나 써도 잘 어울리는 코디가 가능한 모자이다. 캐주얼하게 입고 써도 이쁘고, 포멀 하게 입고 써도 그 맛이 나는 신기한 모자이다. 개인적으로 흰색+초록색 콤보 모자가 너무 이쁘다. 폰트와 그래픽도 너무 힙한 모자 추천! 여름철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써도 될법한 디자인의 모자이다.

 

Aime Leon Dore Unisphere Hat Pristine

에메 레온 도르 유니스피어 햇 프리스틴 Aime Leon Dore Unisphere Hat Pristine 상품을 거래하는 가장 확실한 방법. 정품의 실시간 시세를 확인하여 똑똑하게 판매하고 구매하세요.

kream.co.kr


여름휴가 코디 두번째로 가져온 모자. 앞 포스팅의 셔츠들과 함께 코디해보거나 그게 어렵다면 심플한 티셔츠에 오늘 추천해준 모자만 써도 여름 휴가 코디 할 게 없다. 그냥 이대로 떠나자. 분명한 건 여름휴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힙하게 쓸 수 있는 모자들이란 것이다. 휴가 다녀와서까지 쓸 수 있는 모자들이니 이번기회에 가장 맘에 드는 거 구매해 보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