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패션 블로그] 이번 여름 깔끔하지만 레트로한 시계로 포인트 "카시오 (CASIO) 빈티지"

by ARO's 2024. 8. 1.
반응형

 

이번 여름 깔끔하지만 레트로한 시계로 포인트 "카시오 (CASIO) 빈티지"

장마가 끝났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습하고 후덥지근한 가장 더운 여름이 또 다가왔다. 이번 여름 깔끔하면서도 레트로한 무드의 가성비 갑 '카시오(CASIO) 빈티지' 알아보자.


CASIO AQ-230A라인 

 

레트로 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카시오 AQ-230A라인이다. 각진 디자인은 여름날의 시원한 컬러 다이얼을 감싸고 있다. 아날로그시계와 레트로함이 묻어있는 심플함이 깔끔한 디자인 포인트가 된다. 작은 디지털 창이 있어 간편하게 확인도 할 수 있다. 직사각형 형태의 메탈 밴드는 스타일리시함을 더한다. 방수기능까지 탑재해 있어 기능적으로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시계이다.

CASIO A168WA라인 

 

학창시절 많이들 차본 경험이 있는 카시오의 대표적인 디자인. 역시 레트로 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카시오 A168WA라인이다. 상당히 고전적이지만 여름철 심플한 디자인과 메탈의 시원함이 가미된 카시오의 근본이라고 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디지털 창으로 되어 있어 시계의 기본적인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정사각형 형태의 디자인으로 방수기능까지 탑재해 있어 기능적으로도 충분히 만족할만한 시계이다.

CASIO CA-500WE라인 

 

카시오의 근본 하나 더 추천한다. CA-500WE라인은 세계 최초의 다기능 디지털시계인 Casio CQ-1을 오마주한 시계라고 한다. 70년대 빈티지와 현대적인 모던한 느낌이 조화를 이루며, 시간 기능 및 알람, 스톱워치, 계산기까지 많은 기능이 탑재된 근본 중의 근본 시계이다. 또한 이후 Casio의 혁신적인 복합 기능 제품 개발의 발판이 된 기념비적 제품이라고 하니 향수를 가진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CASIO A120WE라인 

 

레트로 감성 디지털 시계와 멀티 컬러 전면 버튼 디자인으로 빈티지한 A120WE라인이다. 80년대의 가제트 스타일에 컬러를 넣어 눈에 띄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레트로 퓨처리즘의 정석이라는 타이틀로 향수를 가까운 미래의 감각에 불어넣은 디자인이라고 한다. 역시 시간 기능 및 스톱워치, 알람 등 여러 편리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골드 컬러가 나오는 라인이라 실버가 질린 사람에게 꼭 필요한 컬러이다. 

카시오 A120WE라인 바로가기

 

A120WE-1A | CASIO

레트로 감성 디지털 시계와 멀티 컬러 전면 버튼 디자인으로 빈티지한 모든 것을 마음껏 즐겨보세요. Casio는 1980년대의 멋진 가제트 스타일에 눈에 띄는 색상을 더했습니다. 레트로퓨처리즘 디

www.casio.com

 


시계의 근본인 카시오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여름철 시원한 메탈릭한 시계를 하나만 바꿔줘도 훨씬 패션에 감각을 더해줄 수 있다. 게다가 카시오는 가성비 갑 중의 갑인 브랜드. 그렇다고 기능이 떨어진다거나 디자인이 떨어지는 것도 아니니 저렴한 가격으로 패션의 레벨을 올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