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 신규 매장 도남점/ 서귀포점 오픈!
유니클로(UNIQLO) 신규 매장 도남점/ 서귀포점 오픈했다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유니클로가 오픈하는게 몇번째인데 포스팅까지? 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번에 유니클로가 제주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기념으로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UTme’ 티셔츠를 출시했다는데 포스팅을 안할수가 없었네요:)
이번에 오픈한
두 매장은 건물 외관에 유니클로 대형 로고 큐브가 돋보이는 프로토타입형 매장으로, 제주의 감성을 담은 매장 디자인과 콘텐츠를 통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는데요. 특히, 유니클로 서귀포점은 제주 서귀포시에 오픈하는 첫 유니클로 매장으로, 유니클로는 기존 제주 이도점에 이어 이번 제주 도남점과 서귀포점 동시 오픈을 통해 제주도 전역에서 유니클로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또한,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탁 트인 전경에, 높은 천장과 통창 구조를 적용해 한층 개방감 있는 매장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매장 주변에 제주산 현무암을 활용한 바닥과 돌담을 조성해 보다 지역 친화적인 매장으로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네요.
제주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UTme!(유티미)
유니클로 매장 오픈이 대수냐?라고 생각했을때 이번에 제주도 매장 오픈에서 가장 재밌다고 생각한 부분이자 포스팅을 한 이유가 되겠는데요. 이번 오픈 이벤트로 지역 친화 콘텐츠의 일환으로 제주 로컬 브랜드와 협업한 UTme!(유티미) 티셔츠가 나왔습니다.
제주 로컬 수제 푸딩 브랜드 ‘우무(UMU)’
제주 시트러스 전문 브랜드 ‘귤메달’
제주 오름 경관으로 유명한 ‘동화마을’
제주 향토 브랜드인 ‘한라산 소주’
와 함께 디자인한 티셔츠 총 8종을 제주 지역 유니클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매번 유치한 캐릭터 티셔츠라고 생각했던 유티미가 이렇게 또 지역의 특성을 살려 재밌는 이벤트가 되었네요. 저는 사실 다음주에 제주도에 여행을 가거든요. 그래서인지 더욱 제주도 소식이 재밌는 요즘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