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으로 오는 해외 힙합 아티스트 내한 라인업!!!
한국을 찾아 오는 해외 힙합 아티스트 내한 라인업을 알려드릴려고하는데요. 최근 5월에 오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BULLY”에 대해서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YE에 더해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트래비스 스캇 등 화려한 라인업이 다가옵니다!
YE - BULLY
2025.03.29 - [분류 전체보기] - [전시와 공연 그리고 패션] 5월 다시 돌아오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BULLY”
[전시와 공연 그리고 패션] 5월 다시 돌아오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BULLY”
5월 다시 돌아오는 YE(칸예 웨스트) 내한 콘서트“BULLY”작년, 리스닝 파티로 한국을 왔던 칸예가 5월 31일,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BULLY’로 돌아옵니다. 작년, 리스닝 파티로 한
jsaro.co.kr
YE - BULLY
지난해 8월 한국을 방문해 리스닝 파티에서 77곡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팬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던 YE가 5월말 신곡 불리(BULLY)를 가지고 다시 한국을 찾아옵니다. 세계 최초 공개 곡과 첫 단독 콘서트인만큼 벌써부터 기다려지는데요. 4월 25일 오후 8시 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예매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공연 일정 : 5월 31일 (토) 오후 6시 30분
📍공연 장소 : 인천문학경기장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 - CHROMAKOPIA: THE WORLD TOUR in SEOUL
래퍼, 프로듀서, 패션 디자이너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일러 더 크리에이터가 10년만에 한국을 찾아온다는데요. 앨범 <크로마코피아(Chromakopia)> 발매 이후 월드투어를 하고있으며, 도쿄를 시작으로 서울, 방콕, 마닐라를 도는 아시아 투어 일정으로 한국을 찾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으로 1회차 추가 공연까지 확정했다고 하니 한국의 타일러 사랑이 어떤지 한번에 알 수 있는 대목이네요.
📍공연 일정 : 2025년 9월 13일(토)-2025년 9월 14일(일)
📍공연 장소 :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
트래비스 스캇 - CIRCUS MAXIMUS in Korea
가을에는 트래비스 스캇이 내한공연이 있는데요. 앨범 <유토피아(UTOPIA)> 발매 이후 시작한 월드투어의 일환으로 국내에서 콘서트를 진행하는데, 이번이 트래비스 스캇의 국내 첫 단독 내한 공연인 점이 또 주목할만합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문화 전반에 걸쳐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인만큼 이번 첫 내한 공연은 국내 팬들의 관심이 벌써부터 뜨겁네요.
📍공연 일정 : 2025년 10월 25일(토)
📍공연 장소 : 고양종합운동장